휴양과 비즈니스의 명소인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브랜드 소개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은 최초의 비지니스 부티크 호텔 로컬브랜드 입니다.
스타일과 편의를 모두 추구하는 비지니스맨들을 위한 최적의 호텔이며,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호텔입니다

현대적 디자인과 럭셔리한 감각의 부티크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베스트루이스해밀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2013년 국내 최초 비즈니스 부티크 체인 브랜드로의 도약을 시작한 베스트루이스해밀턴 디자인 그룹은
UNIQUE & LUXURY'를 모토로 현대적 디자인과 뉴욕 아르데코풍의 디자인으로 17가지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객실타입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럭셔리한 감각의 부티크를 지향하는 인테리어와 특급호텔 수준의 편의시설,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님께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운대점을 시작으로 창원점, 광안점등 2019년 현재 3개의 호텔이 운영중에 있으며
동부산점, 범방점 등 새로운 사업지도 착공하여 시행중에 있습니다.

글로벌 체인으로써 한걸음 더 나아가려 중국, 베트남 등 해외지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서 전 세계 어디서나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함께할 글로벌 파트너로 성장하려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루이스해밀턴커피' 브랜드를 2019년 2월 광안점에 오픈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동부산점에 60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 준비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업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장 신호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