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과 비즈니스의 명소인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회사 소개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은 최초의 비지니스 부티크 호텔 로컬브랜드 입니다.
스타일과 편의를 모두 추구하는 비지니스맨들을 위한 최적의 호텔이며,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호텔입니다

하이엔드 디자인과 감성, 휴식이 공존하는 부티크 호텔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에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3년 국내 최초 비즈니스 부티크 체인 브랜드로의 도약을 시작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디자인 그룹은 UNIQUE&LUXURY'를 모토로 현대적 디자인과 뉴욕 아르데코풍의 디자인으로 17가지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객실타입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럭셔리한 감각의 부티크를 지향하는 하이엔드 인테리어와 특급호텔 수준의 편의시설,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님께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속모델 ‘가수 백지영‘ 을 발탁하여 최고의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음을 알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장사진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디자인 그룹은 해운대점을 시작으로 창원점, 광안점, 서부산점, 기장점등 운영중에 있으며 동부산점, 선유각 호텔 등 새로운 사업지도 착공, 시행중에 있습니다. 글로벌 체인으로써 한걸음 더 나아가려 중국, 베트남 등 해외지점을 준비하고 있는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은 국내를 넘어서 전 세계 어디서나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함께할 글로벌 파트너로 성장하려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 새로운 세컨드랜드 ‘선유각’(仙遊閣) 호텔은 한국형 최고의 료칸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써 기장점, 창원점, 남해점, 경주점 등 새로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창원에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풀빌라&리조트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 전객실 편백나무탕을 적용한 프리미엄 휴향 리조트로 계획 중 이며 빠른 시일내에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오션테라스는 인테리어 하이엔드 오피스텔 분양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지속적인 개발, 분양하여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의 이름을 널리 알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운대 최고의 요지 장산역 역세권에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드메종 오피스텔을 분양 준비 중 입니다.
아울러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오션타워에 상업시설 복합상가를 대변항에 랜드마크로써 시공중에 있습니다

'루이스해밀턴커피'브랜드를 2019년 2월 광안점에 오픈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동년 12월 해운대 중동에 교육장을 오픈하여 커피브랜드 체인으로 나아가려 준비하고 있습니다. 호텔, 오피스텔, 복합상가, 카페 등 여러가지 사업으로 항상 고객님들의 주변에서 일상이 되는 글로벌 체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