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과 비즈니스의 명소인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소식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은 최초의 비지니스 부티크 호텔 로컬브랜드 입니다.
스타일과 편의를 모두 추구하는 비지니스맨들을 위한 최적의 호텔이며,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호텔입니다

뉴스&공지사항

KT 황창규 회장,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에 AI 모션베드 공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작성일18-09-04 12:47 조회793회 댓글0건

본문

KT 황창규 회장,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에 AI 모션베드 공급

600,386

부산·경남지역의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에서도 객실에서 음성명령으로 침대를 조종할 수 있게 됐다.

KT(회장 황창규)와 루이스해밀턴디자인그룹(회장 신호경), 모션베드 국내 1위 가구기업인 체리쉬리빙(대표 유경호)가 KT의 기가지니 인공지능 서비스와 루이스 해밀턴의 호텔 제어 시스템, 체리쉬의 객실 내 가구제어 시스템을 융합한 AI 호텔 신규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3사는 ‘호텔 및 가구 제어시스템의 인공지능 기술 협력 및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발표했다.

기존 객실제어, 컨시어지 요청뿐 아니라 음성인식으로 가구제어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AI 호텔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예컨대 기가지니에게 "나 잘게"라고 이야기하면 조명뿐 아니라 체리쉬의 모션베드도 설정된 취침모드로 작동된다.

올해 하반기 개점할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 부산 광안점`에 신규 서비스를 적용하고 점차 적용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필재 KT 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3사 협력으로 호텔 기가지니 인공지능 서비스에 가구 제어시스템까지 연동하게 돼 호텔 투숙객이 집보다 더 편안하고, 사무실보다 더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